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위한 힐링세미나’ 개최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위한 힐링세미나’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8.10.05 13:31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힐링세미나를 열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3일 분당에 소재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제2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직장인 청년과 가족, 상사, 친구 등 370여 명이 함께 참여한 세미나의 주제는 ‘우리 어머니’였다. 꿈 많던 소녀와 아름다운 여인에서 ‘어머니’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게 된 우리 어머니의 삶을 조명했다.

어머니이기 이전에 자신과 같은 꿈 많은 처녀였던 어머니의 삶을 잠시나마 생각하게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후일담이다.

식전 행사로 진행한 부대행사에는 손엽서쓰기, 투호던지기, 스트레스 제로, 캘리그라피, 달고나만들기 등 다채로운 코너가 마련됐다.

손엽서쓰기와 달고나만들기 등에는 긴 대기줄이 늘어서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특히 손엽서쓰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익숙한 청년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을 느끼게 해 평판이 좋았다.

행사를 주관한 아세즈 와오(ASEZ WAO) 관계자는 “직장인 청년들의 고충에 공감하고, 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각박한 회사 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ASEZ WAO는 전 세계 175개국 7천여 하나님의 교회 소속 직장인청년봉사단체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직장은 물론 사회, 국가 나아가 지구촌 이웃을 돌아보며 세계 곳곳에서 청년의 패기와 열정으로 행복과 희망을 전한다.

최근 활동으로는 지난 5~6월 전 세계 5800여 회원들이 함께한 환경정화와 8월 해외문화체험단이 있다. 해외문화체험단은 한국 회원들이 세계 각처로 나가 현지 회원들과 함께 환경보호, 긴급구호, 사회복지, 문화교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