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유연석 변요한, 적에서 동지로 뭉쳤다 '훈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유연석 변요한, 적에서 동지로 뭉쳤다 '훈훈'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9.29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앤담픽처스 제공
사진=화앤담픽처스 제공

 

종영까지 단 2회 남은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는 조선을 침략한 일본의 악랄한 만행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유진(이병헌)-애신(김태리)-동매(유연석)-히나(김민정)-희성(변요한)의 모습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 지난 22회분에서는 조선을 떠날 수밖에 없던 유진과 동매가 각기 다른 방법으로 애신을 구하고 3년의 시간을 지나 1907년, 결국 애신이 있는 조선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담겨져 안방극장을 몰입시켰다.

더욱이 조선으로 돌아온 유진과 동매는 한성 거리 곳곳에 가득한 시신들 사이에서 아는 얼굴을 찾아 헤매다가 재회, 서로 반가움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높였던 터. 유진과 동매가 만나던 바로 그 순간, 글로리 호텔 쪽에서 총성이 들렸고 전력으로 달려간 유진과 동매는 엄청난 화염 속에서 날아가는 애신과 히나를 목격,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조선으로 돌아온 이병헌과 유연석이 조선을 지키던 변요한과 만나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유진과 동매, 희성이 예전에 함께 했던 같은 술집, 같은 자리에서 나란히 앉은 채로 술을 마시는 장면. 돌아온 유진과 동매를 만난 희성은 울컥하며 눈물을 글썽거리고, 희성의 환대에 유진과 동매는 희미하게 웃음을 짓는다. 한 여자로 인해 인연을 맺은 세 남자가 술잔을 부딪히며 동무로 거듭나는 훈훈한 분위기가 드리워지면서, 세 남자의 브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병헌-유연석-변요한의 ‘동무 브로맨스 술자리’ 장면은 시종일관 웃음꽃이 피어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세 사람은 촬영 전부터 함께 모여 앉아 담소를 나누면서 친밀하고 돈독한 팀워크를 드러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세 사람은 유진-동매-희성의 캐릭터와 부합되는 실감나는 열연을 펼치며, 술자리 장면을 막힘없이 완성해냈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장면을 촬영하는 내내 딱딱 맞는 연기 호흡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애드리브를 구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측은 “한 여자로 인한 경쟁관계였던 세 사람이 위태로운 조선에서 다시 뭉치면서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는 뭉클한 장면”이라며 “각자의 방법으로 격변하는 조선을 걸어 나가고 있는 유진과 동매, 희성이 어떤 결말에 이르게 될 지 29일 23회분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yhj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