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 개최
군산시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 개최
  • 이윤근 기자
  • 승인 2018.09.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7일 새만금컨벤션센터서 도내 최대 규모
자료=군산시 제공
2018 새만금 오토&레저캠핑쇼 안내 포스터(자료=군산시 제공)

전북 군산시는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슈퍼카, 캠핑카, 캠핑용품, 레저체험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8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가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행사는 1인 캠핑용품, 반려동물 캠핑용품,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캠핑카와 카라반 등 세대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캠핑장비와 레저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산업전시관에서는 ‘모터쇼’가 동시에 개최돼 평소 접하기 힘든 슈퍼카와 클래식카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완성차와 레저보트, 차량용품 등을 현장에서 직접 시승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 부대행사로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의 후원으로 새만금 카라반 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이다.

시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붐 조성을 위한 홍보관 운영은 물론,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오프로드 차량에 직접 탑승해 장애물을 넘는 ‘신나는 모터쇼’, 전북지역 특산품을 맛볼 수 있는 ‘군침페스티벌’, 클래식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클래식카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김성우 지역경제과장은 “향후 2023 새만금세계스카우트잼버리와 고군산군도와 변산반도의 천혜의 관광자원을 연계해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 일원에서 ‘새만금 세계 엑스포’를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군산/이윤근 기자

iyg35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