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하셨나요? 그럼 야놀자"
"과식하셨나요? 그럼 야놀자"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8.09.2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추석특가
에버랜드 이용권 포스터.(자료=야놀자)
에버랜드 이용권 포스터.(자료=야놀자)

맛있는 차례 음식으로 뱃속이 더부룩하다면 지금 당장 친척·친구들과 함께 집 밖에서 즐길 거리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24일 야놀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남은 추석 연휴에 즐길만한 각종 특가 상품을 제공 중이다.

야놀자는 이달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평일·휴일 종일권을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26일까지는 휴일 종일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종일권은 에버랜드 입장은 물론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 등 각종 시설 이용에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대여물이나 동물 타기, 기획전 등에는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

특히, 오는 11월11일까지는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가 함께 펼쳐진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포스터.(자료=야놀자)
코엑스 아쿠아리움 포스터.(자료=야놀자)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쿠아리움 단독특가도 남은 추석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알짜 상품이다.

야놀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1인권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코엑스 아쿠리움에서는 우리나라 민물고기를 비롯해 △한국의 정원 △아마존강 생물 △오감 생물 체험 △해변 수중생물 △바다 왕국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제공한다.

라마다 서울호텔 스파플러스 포스터.(자료=야놀자)
라마다 서울호텔 스파플러스 포스터.(자료=야놀자)

야놀자는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스파 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서울시 강남구 라마다 서울호텔 스파플러스는 야놀자를 통해 '대인 사우나 자유이용권 5매와 미팅룸 이용권 5매'가 포함된 상품을 8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인 사우나 자유이용권 10매와 미팅룸 이용권 10매, 카퍼룸 버거셋 5매가 포함된 패키지는 82% 할인이 적용된다. 자유이용권 이용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입장 후 1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라마다서울 스파플러스는 24시간 운영되는 호텔 사우나로, 휴면탕과 수중 마사지 등의 시설이 설치돼 있다. 릴랙스룸과 스낵바 등 부대시설이 조성돼 있고, 별도 요금을 지불하면 세탁과 테라피, 식사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야놀자는 지역별 투어패스와 각종 축제, 패러글라이딩 등 추석 연휴 즐길 만한 다양한 레저·액티비티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