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방송, '달려라 소상공인' 20일 첫 방송
소상공인방송, '달려라 소상공인' 20일 첫 방송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09.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전략·성공 비결 소개…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소개도
달려라 소상공인의 코너 '수상한 스파이' 촬영 현장(사진=소상공인방송)
달려라 소상공인의 코너 '수상한 스파이' 촬영 현장(사진=소상공인방송)

소상공인방송이 지역경제를 이끌고 있는 우수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기업의 성공비결을 제시한다.

소상공인방송은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달려라! 소상공인’을 20일 오후 6시50분 첫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경제 불황 속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혁신형 우수 소상공인의 경영전략과 성공 비결을 소개해 소상공인들에게 자긍심을 불어넣고 소공인특화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제작됐다. 

개그맨 이상훈이 진행을 맡아 소상공인의 성공비결을 색다른 해석과 기발한 발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상한 스파이’ 코너를 통해 스파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직접 현장에 나가 일을 하며 소상공인의 성공비결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방식으로 보여줘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힐 예정이다.  

또한 ‘나의 성공 PICK’ 코너를 통해 지역경제를 이끄는 혁신형 소상공인의 성공 비결을 밀착 취재하고 위기의 순간 도움을 얻은 소공인특화지원사업을 소개해 소상공인의 미래 비전도 제시한다. 

첫 방송에서는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 승승장구 중인 주얼리 전문 기업 ‘제이에로스’와 문화상품기업인 ‘일랑아트’의 성공비결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소상공인방송은 KT올레tv 255번, SK Btv 271번, LG유플러스tv 175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각 지역 케이블 채널번호는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