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경인여대, 피부미용 단기과정 수료식 개최
경인여대, 피부미용 단기과정 수료식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8.09.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인여자대학교)
(사진=경인여자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는 지난 13일 ‘제12기 피부미용 단기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한국 경인미학메디컬에스테틱 전문가과정’으로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중국에서 입국한 11명의 교육생들은 6일간 총 44시간의 교육에 참여했다.

교육내용은 △약초필링교육 △피부과학이론 및 기초실습 △피부종합관리 기계사용법 △현장견학(은성글로벌) 등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교육프로그램이다.

김미량 국제교육원장은 축사를 통해 “하루도 빠짐없이 참석한 수강생과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지난 2016년 3기 과정을 수료하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서 연수생을 인솔해 온 장문지 대표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하고, 2016년 시작한 피부미용단기과정이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에서 우수한 프로그램 인식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인여자대학교 피부미용 단기교육과정은 지난 2016년 5월23일에 개강한 이후 지금까지 총12회에 걸쳐 81명의 수료생을 배출했고, 수료생들은 자국에서 피부샵을 개원하고 있다.

대학에서는 본 연수 수료후 피부샵 개설·운영 컨설팅과 추수지도가 필요할 경우 해외 현지에 피부미용과 교원을 파견하여 추수지도를 진행하는 등 타 기관과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경인여자대학교 국제교육원에는 한국어어학연수생 200명과 본과 유학생 100명 등 총 300여 명의 유학생이 재학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교육분야의 선두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