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추석맞이 이벤트 '팡팡'… 선물세트 알뜰하게 구매하자
카드사, 추석맞이 이벤트 '팡팡'… 선물세트 알뜰하게 구매하자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09.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카드사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선물세트를 구매할 고객들은 신용카드를 활용해 알뜰하게 구매해보자.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16일까지 홈플러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쿠폰을 증정한다. 또 25일까지 오프라인매장에서 선물세트를 사면 최대 30% 할인혜택과 함께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제공하고, 온라인몰에서는 26일까지 최대 20% 할인을 해준다.

삼성카드는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마트 포함)에서는 9월 13일부터 9월 25일까지 삼성카드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5% 최대 5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이마트는 오는 24일까지, 홈플러스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추석선물세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5%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BC카드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에서 추석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50% 즉시 할인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는 최대 20% 할인 쿠폰 또는 구매금액별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CJ오쇼핑, GS숍(SHOP) 등 홈쇼핑에서는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고객들이 매년 추석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비용 부담이 크다.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sm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