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어깨에 기댄 모습 포착...로맨스 적신호 위기 극복하나?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어깨에 기댄 모습 포착...로맨스 적신호 위기 극복하나?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9.10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의 어깨에 기대 안겨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10일 한승주(지현우 분)가 주인아(이시영 분)의 어깨를 감싸 안아주는 로맨틱 모먼트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23-24회에서는 주세라(윤주희 분)의 폭로로 과거 승주가 자신에게 냉담했던 이유를 알게 된 인아가 승주와의 로맨스에 위기를 맞은 모습이 펼쳐졌다. 인아는 승주에게 "집에서 나가달라"고 통보했지만 승주는 인아집 마당에 텐트를 치고, 그동안 격렬하게 거부했던 호르몬 검사를 승낙하는 등 인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고군분투 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혼란스러운 표정의 인아와 그녀를 포근히 안아주는 승주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계단에 기대 곤히 잠든 승주와 그런 그를 아련하게 바라보고 있는 인아의 모습 속에는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어 서로의 손을 맞잡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승주 옆에 나란히 앉은 인아는 승주의 눈길을 피하고있는 반면 승주는 인아의 두 눈을 응시하며 진심 어린 눈빛을 보내고 있어 과연 그가 인아의 마음을 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과거 오해로 인해 위기를 맞은 승주와 인아가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면서 "'주주커플'의 로맨스가 다시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늘(10일) 밤 10시에 25-26회가 방송된다.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