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원주관광설명회 및 여행사 초청 팸투어' 개최
'2018 원주관광설명회 및 여행사 초청 팸투어' 개최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8.09.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시청 전경(사진=원주시 제공)
원주시청 전경(사진=원주시 제공)

강원 원주시가 오는 11일부터 12까지 1박 2일간 서울 및 수도지역 여행사 임·직원 30명이 참가하는  '2018 원주관광설명회 및 여행사 초청 팸투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원주에서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관광설명회에는 수도권지역 메이저급 여행사 임·직원을 초청했다.

팸투어는 원주소금산출렁다리를 비롯한 원주시의 관광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여행상품을 기획·판매하기 위한 것으로 원주시 대표축제인 2018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개막행사에 맞춰 추진한다.

개장 233일만에 150만명이 다녀간 원주소금산출렁다리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한 관광설명회에는 한솔오크밸리, 인터불고, 뮤지엄산, 원주레일파크, 박경리문학공원, 원주한지테마파크, 원주기후변화홍보관, 제주본가 등 원주지역의 숙박, 관광지, 음식점 등 관광사업체 7개소가 참가한다.

팸투어에서는 1박 2일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숯가마 체험 및 새벽시장 등 원주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수 관광과장은 “국내·외 관광상품 개발을 주도하는 서울 및 수도권지역 여행사 관계자분들이 이번 관광설명회 및 팸투어를 통해 원주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원주소금산출렁다리 연계 원주여행상품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 증대 및 원주관광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원주/김정호 기자

j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