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당신의 성북 이야기가 담긴 사진을 보여주세요"
"당신의 성북 이야기가 담긴 사진을 보여주세요"
  • 이준철 기자
  • 승인 2018.09.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북구, '2018 성북구 디지털 사진 공모전' 개최
 

서울 성북구가 '2018 성북구 디지털 사진 공모전-당신의 성북이야기'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성북구의 매력을 시민에게 알리고 관심과 애정을 고조시키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공모기간은 10월 4일까지다.

공모 주제는 '당신의 성북 이야기'로 성북구에서 촬영한 풍경, 사람, 문화를 담은 사진이면 모두 출품 가능하다.

응모자격의 제한도 없다. 다만 1인당 3작품까지만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수상도 할 수 없다.

접수는 성북구청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2018 디지털 사진 공모전'창에 첨부한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를 작성한 후 3,200×2,200픽셀 이상의 JPG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 31일 최종 선정한다. 대상 1명 100만원,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10만원, 장려상 6명 각 5만원의 상금이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입상작은 사진전을 개최하고 구정홍보자료로 활용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성북구 홍보전산과로 하면 된다.

성북구 관계자는 “성북구와 관련된 추억, 역사, 경험 등 스토리가 담긴 사진 또는 성북구의 옛 모습과 변화된 모습이 담긴 사진도 출품이 가능하다”며 “시민의 다양한 시선으로 찍은 사진을 통해 성북의 더 깊고 넓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양질의 홍보 콘텐츠를 확보 할 수 있는 계기인 만큼 공모전에 거는 기대가 크다”는 소감을 말했다.

jc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