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금융권 최초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 등재
신한銀, 금융권 최초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 등재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8.09.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국내 금융권 최초로 페이스북의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돼 페이스북 글로벌 공식 페이지에 등재됐다.  

신한은행이 지난 7월 17일부터 5주간 진행한 ‘내가 SOL게!’ 이벤트가 페이스북의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에 선정됐다.

내가 SOL게! 이벤트는 적금 상품을 가족, 동료 등 지인들에게 축하와 감사, 격려 등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다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체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성공적으로 연결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신한은행은 디지털에서 고객들이 보인 관심 키워드, 광고에 대한 반응, 온라인에서의 활동 데이터 등 폭넓은 데이터에 기반한 최적화 솔루션을 적용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페이스북은 매년 페이스북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각 기업의 캠페인들에 대해 마케팅의 차별성과 컨텐츠의 독창성,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사례를 선정하고 페이스북 글로벌 공식 페이지에 성공사례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는 10일부터 이틀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진행되는 페이스북 마케팅 서밋 서울 2018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