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8일 ‘2018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문경시, 8일 ‘2018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 김병식 기자
  • 승인 2018.09.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참여기구 소년문화의집서 힐링문화공연

경북 문경시는 ‘2018 문경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시는 여성가족부와 공동으로 주최하고, 법무부 법사랑위원 문경지구협의회가 주관하는 ‘2018 문경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참여기구 문화활동”(힐링문화공연)을 오는 8일 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문경청소년참여기구(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의 활동을 격려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행복을 주기 위한 취지로, 전반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한 ‘청소년어울림마당, 문화강좌, 캠페인, 정책 및 문화의집 활성화’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 참여기구를 위해 마련한 힐링 문화공연이다.

특히 문화 활동에는 2년 여간 세계축제장을 여행하며 프랑스 샹송, 팝송, 클래식등 노래와 연주로 활동했고 국내 다수 공연에 참여하고 있는 김주연(가수, 배우, 연주자)이 모험과 도전의 감성연주를 진행하며, 마성의 보컬과 최고의 기타리스트가 포진한 전문 음악가들의 팀 ‘커피밴드’의 환상적인 노래와 연주를 진행한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 참여기구 청소년들이 새로운 음악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화활동 관람은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 및 일반시민 등 관심 있는 사람이면 함께 관람할 수 있다.

bs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