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안병용 의정부시장, 모범시민 등 23명 상장 수여
안병용 의정부시장, 모범시민 등 23명 상장 수여
  • 김병남 기자
  • 승인 2018.09.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민생안정대책 점검·공직기강 확립 당부
안병용 경기 의정부시장은 5일 월례조회서 모범시민 등 23명에게 상장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의정부시)
안병용 경기 의정부시장은 5일 월례조회서 모범시민 등 23명에게 상장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의정부시)

안병용 경기 의정부시장은 5일 월례조회서 모범시민 등 23명에게 상장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복구 참여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추석절 민생안정대책 점검과 공직기강 확립·정부합동평가와 시·군 종합평가 대응 추진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안 시장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506mm의 집중호우로 일부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지만, 전 직원이 도운 결과 빠르게 안정을 되찾고 있으며 가족을 돕는 마음으로 참여해준 직원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추석절 성수품 등의 가격인상에 대비해 물가를 집중관리하고, 어려운 이웃돕기를 함께 전개해 시민모두가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이 될 수 있도록 해 줄 것과 모든 공직자는 복무규정 위반 및 비위행위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정부합동 및 경기도 시군종합평가가 오는 30일 기준으로 실시됨에 따라 많은 예산이 수반되는 불가항력적인 지표를 제외하고 노력하면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표는 해당 국·과장 및 직원들이 합심해 지극한 정성으로 추진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월례조회 5분 프로포즈는 송산2동 복지지원과 정기수 주무관이 ‘송산권역 Happy매니저 봉사단 소개’를 주제로 발표했다.

[신아일보] 의정부/김병남 기자

knam0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