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9월 7일과 8일 ‘더 행복한 가족 박람회’ 개최
구리시, 9월 7일과 8일 ‘더 행복한 가족 박람회’ 개최
  • 정원영기자
  • 승인 2018.09.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육아·교육·일자리·라이프 등 주제별 부스 운영
"2018년 즐거운 구리 더 행복한 가족박람회" 안내 포스터(자료=구리시 제공)

경기도 구리시(시장 안승남)가 오는 7일과 8일이틀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리 시체육관에서 ‘하나 더! 모두 더! 2018년 즐거운 구리 더 행복한 가족박람회(구리 MOM &BABY EXPO 2018)’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임신·출산·육아·교육·일자리·문화·라이프 등 생애 주기별 정보를 얻고 상담, 체험을 할 수 있는 40여개의 부스와 벼룩시장 30여개가 운영되어 방문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더 행복한 우리 가족사진 콘테스트’ 공모를 통해 선정된 12점을 시상하고, 행사 당일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을 체육관 입구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체육관 실내에서는 어린이 인형극, 마술쇼, 버블쇼, 오카리나 연주 등이 진행되며, 실외에서는 회전목마, 에어 바운스 등 놀이 시설 등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안승남 시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할 수 있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구리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구상하여 시민이 행복한 구리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구리/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