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CU 도시락 먹으면 '여기어때 1만원 할인'
CU 도시락 먹으면 '여기어때 1만원 할인'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8.09.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진미 전라도편' 구매시 쿠폰 제공
전국 숙박시설·액티비티 예약시 사용
여기어때 직원들이 'CU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 제공'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직원들이 'CU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 제공'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여기어때)

편의점 CU에서 판매하는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을 구매하면 여기어때와 제휴된 전국 숙박시설 및 액티비티 상품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CU 편의점과 함께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라도 지역 관광 활성화와 여기어때·CU 매출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기어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용 도시락 수량은 총 60만개며,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도시락 구매자는 동봉된 할인쿠폰에 적힌 번호를 다음달 10일까지 여기어때 앱에 등록한 후 30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여기어때와 제휴한 전국 호텔 및 리조트, 펜션 등 5만여 숙박시설은 물론, 국내 액티비티 시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에서 제공 중인 전라도 지역 액티비티 서비스 상품.(자료=여기어때 앱 캡처)
여기어때에서 제공 중인 전라도 지역 액티비티 서비스 상품.(자료=여기어때 앱 캡처)

한편, 여기어때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 및 BIG2-A 상품 △여수 야경불꽃크루즈 △남원 JK항공 경비행기 체험 △지리산온천랜드 등 총 12개의 전라남·북도 액티비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아쿠아리움과 벨루가(흰고래) 생태설명회, AR(증강현실)트릭아이뮤지엄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입장권은 성인 기준 11% 할인된 2만500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아쿠아리움과 AR트릭아이뮤지엄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BIG2-A 티켓은 21% 할인된 2만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수 야경불꽃크루즈는 성인 기준 9% 할인된 3만2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배 위에서 감상하는 불꽃축제와 선상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4만5000원짜리 더·불 티켓을 예약하면 야경불꽃크루즈와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남원 JK항공 경비행기 체험은 정가인 5만4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비행시간은 20분이며, 비행 중 사진촬영도 할 수 있다.

이들 상품은 모두 CU 도시락 쿠폰으로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dh4508@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