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영천시, 낙동강의성휴게소서 홍보 로드마케팅
영천시, 낙동강의성휴게소서 홍보 로드마케팅
  • 장병욱 기자
  • 승인 2018.09.0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현산별빛축제·영천한약축제 등 중점 홍보
(사진=영천시)
(사진=영천시)

경북 영천시는 지난 1일 낙동강의성휴게소(하행선)에서 상주-영천고속도로 개통 1주년을 맞아 휴게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홍보 로드마케팅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상주-영천고속도로 본선 개통 1주년을 맞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속도로 노선홍보와 인근 지자체와의 합동으로 지역홍보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관광연계를 통한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시는 낮에도 별을 볼 수 있는 천체망원경 관측체험과 지역 특산품인 포도 와인 시음 행사를 준비함으로써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영천의 관광명소, 특색 있는 먹거리와 숙박시설 등 영천만의 폭넓은 관광 인프라를 홍보했다.

특히,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영천에서 펼쳐지는 제15회 보현산별빛축제와 제16회 영천한약축제를 중점 홍보했다.

유해복 관광진흥과장은 “로드 마케팅은 현장에서 많은 관광객을 직접 상대하므로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로드마케팅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영천의 매력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별난 영천, 새 꿈(New Dream)으로 빛나다’라는 주제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천문·우주·과학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워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천문우주과학축제인 보현산별빛축제와 국내 한약재 유통량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한약재 유통의 중심지 영천에서 펼쳐지는 한약축제는 민선7기 영천의 새 시작을 알리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bwj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