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분양소식] 우수한 통학여건 장점…'이천 라온프라이빗'
[분양소식] 우수한 통학여건 장점…'이천 라온프라이빗'
  • 김재환 기자
  • 승인 2018.09.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층 전용 75·84㎡ 총 790가구 내달 분양
도보·대중교통 10분 거리에 초·중·고 위치
이천 라온프라이빗 투시도.(자료=라온건설)
이천 라온프라이빗 투시도.(자료=라온건설)

도보 또는 대중교통 10여분 거리 내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조성돼 있어 우수한 통학환경이 장점인 '이천 라온프라이빗'이 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라온건설은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205-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천 라온프라이빗'을 다음달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아파트 8개동 및 테라스하우스 5개동 전용면적 75·84㎡ 790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84㎡ 18가구에 테라스하우스 또는 펜트하우스형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도보 10여분 거리에 송정초등학교와 송정중 등의 교육시설이 조성돼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천초·중·고교와 설봉·증포중, 양정여고 등은 대중교통으로 10분이면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은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중부고속도로로 진출할 수 있는 서이천 나들목과 영동고속도로로 진입 가능한 이천 나들목이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20분이면 이천종합버스터미널과 성남-여주간 복선전철 경강선 이천역을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와 NC백화점, CGV, 이천시청 등 생활편의시설이 모여 있는 시내도 단지로부터 대중교통으로 20여분 거리에 있다. 시내 인근에는 다목적운동장과 게이트볼장, 피크닉광장을 갖춘 '이천온천공원'과 도자기 공작소와 이천시립미술관·박물관, 이천쌀문화축제장 등이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이천 세라피아'도 있다. 

한편, 라온건설은 이천 라온프라이빗에 4베이(Bay) 구조를 적용하고 일부 가구에 5m 광폭거실 및 2면 개방 설계를 도입해 넓은 내부 공간을 확보했다. 또, 단지 내에는 도서관과 피트니스센터, 맘스스테이션 등의 커뮤니티시설과 약 700m 길이의 둘레길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49-1번지에서 개관한다. 

jej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