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동해,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동해,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이중성 기자
  • 승인 2018.09.0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점검 ‘이상 무’
GTI박람회 조감도 (사진=동해시)
GTI박람회 조감도 (사진=동해시)

강원 동해시는 오는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8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달 31일 오전 9시 시청 회의실에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행사인 만큼 참가기업 부스 등의 전시관 설치, 관람객 유치 홍보, 상설 문화예술 공연 및 먹거리존 운영, 이벤트 개최 등 행사전반에 대해 추진상황 및 추진계획을 점검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바이어와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864대의 주차장을 확보하고 통역 및 안내 자원봉사자 226명을 배치했다.

또한 경찰·소방·병원 등 유관기관 협조체계 구축으로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먹거리존 위생 점검, 노점상 불법행위 단속, 행사장 주변 환경정비 등을 통해 쾌적한 행사장 조성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박람회 붐 조성을 위해 국내·외 자매도시 및 출향단체, 유관기관에 홍보물을 발송하고 주요도로변과 행사장에 배너기와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관람객 확보를 위해 대대적인 홍보 중에 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이번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분야별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사전 보완하여 이번 박람회가 글로벌 축제의 장으로써 손색이 없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lee119c@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