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위협하는 복면 가수 등장...유명 팝스타 출연했나?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위협하는 복면 가수 등장...유명 팝스타 출연했나?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9.01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막골소녀’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총 네 팀이 듀엣 대결을 벌인 가운데 그중 한 팀은 글로벌 스타의 내한 공연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가창력으로 팝송을 열창하며 객석을 사로잡았다.

판정단에서는 이들의 정체가 ‘외국인’인지,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한 한국인’인지 열띤 설전이 오갔다. 특히 무대 내내 ‘영어 듣기평가’에 임하는 것처럼 집중했던 신봉선은 “내 귀에 영어 단어가 확실히 들렸다”며 추리에 자신감을 보이다가 이내 “사실 학창시절 영어 점수가 16점이었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유독 추리에 난항을 겪게 다른 복면 가수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판정단 사이에서는 그의 정체를 두고 가수, 40대, 연기파 배우 등 다양한 추리가 오갔지만 끝내 의견을 하나로 모으지 못했다. 추후 그의 정체를 알게 된 김구라는 “내가 저 사람을 몰라봤다니!”라며 경악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외국인 듀오의 진짜 국적은 어디일지, 또한 김구라를 충격에 빠트린 복면 가수는 누구였을지, 영화 ‘식스센스’급 반전을 선사하는 복면 가수들의 미스터리한 정체는 일요일(2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