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신곡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남우현, 신곡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8.30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새 앨범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 롱(Long)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우현은 아련한 눈빛과 쓸쓸한 감성으로 전환하는 장면마다 감정의 변화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만 공개됐던 30초 티저에 비해 1분 티저에서는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인 '그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너만 괜찮다면' 가사와 멜로디가 처음으로 공개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저 속 단 몇 소절의 노래로 가을 감성에 딱 맞는 남우현의 호소력 짙은 음색은 리스너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국카스텐 등의 작품을 작업한 써니비주얼 유성균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은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이야기하고 그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절규를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목소리로 표현한 가슴 저리는 발라드곡이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econd Write..'를 발매한다.

[신아일보] 김지영 기자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