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내달 1일 키친·바스 롯데마트 울산진장점 오픈
한샘, 내달 1일 키친·바스 롯데마트 울산진장점 오픈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8.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최대 15% 할인·사은품 증정
한샘 바스 페블 내추럴. (사진=㈜한샘)
한샘 바스 페블 내추럴.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음달 1일 한샘 키친·바스 롯데마트 울산진장점을 열고 이를 기념해 부엌가구, 욕실, 붙박이장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 키친·바스 롯데마트 울산진장점은 부엌가구부터 욕실, 붙박이장, 현관장, 중문 등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페블내추럴’, ‘스칸디블랙’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욕실 제품이 눈길을 끈다.

이 매장은 지역 밀착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울산 북구 효문동에 위치한 ‘평창 리비에르’ 아파트 32평형 도면에 맞는 부엌 세트를 전시했다. 더불어, 전문 영업사원 은 고객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을 바탕으로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이용한 맞춤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오픈을 기념해 9월 1일, 8일, 15일, 22일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9월 26일까지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롯데마트 상품권을 증정하고 실측 상담을 받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데이포유 배스매트’를 증정한다.

또, 9월 중 제품 설치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한샘바스 전 제품을 25만원 할인한다. 부엌과 붙박이장을 함께 구매하면 붙박이장을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키친·바스 롯데마트 울산진장점은 총 20여평 규모로 대형 매장은 아니지만 접근성이 좋은 롯데마트 내에 위치해 있고 지역 밀착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peki@shinailbo.co.kr
Tag
#한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