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한수원, 동해안 포토 스탬프 투어 3개월간 시행
한수원, 동해안 포토 스탬프 투어 3개월간 시행
  • 최상대 기자
  • 승인 2018.08.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은 다음달 1일부터 11월말까지 경주 동해안 명소를 포함한 한수원 포토 스탬프 투어 ‘경주 여긴 안 가봤지?-경주 동해안을 내 손에’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수원 포토 스탬프 투어는 경주 동해안 관광명소 3곳과 인근에 위치한 에너지 기업 홍보관 4곳을 모두 방문해 포토 인증샷을 찍고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미션수행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개인은 물론 가족단위나 학교, 동호회에서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푸짐한 기념품 세트를 제공한다.

투어코스는 모두 7곳인데, 문무대왕릉, 감은사지, 양남주상절리, 월성원전 홍보관, 경주방폐장 홍보관, 경주풍력발전소이며 마지막 장소는 한수원 본사 홍보관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주시, 경북도관광공사가 후원하고 한수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동서발전이 협업하여 시행하는 사업이다.

김형일 홍보실장은 “경주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관광명소일 뿐 아니라, 과학기술의 도시로 변모하고 있어 이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과학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수원은 지역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경주지역 관광사업 활성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sdchoi@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