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으로 일본가자!’ 메종드기기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1만원으로 일본가자!’ 메종드기기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8.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 오사카 왕복 항공권 2매 제공
9월 한달간 진행…2등 20명 티라미수 교환권도
(사진=메종드기기)
(사진=메종드기기)

일본의 디저트 카페 브랜드 ‘메종드기기’가 한국 진출 1주년 기념 “메종드기기 메뉴 즐기고 일본으로 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메종드기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합정역 메종드기기 교보 합정점을 방문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간단한 고객정보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1명에게 일본 오사카 왕복 항공권 2매가 주어진다. 일본 오사카는 메종드기기 글로벌 1호 매장이 있는 곳으로 해당 매장에 방문해 메종드기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1등에 당첨된 고객은 10월부터 12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인 이벤트다.

또 2등 20명은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오리지널 티라미수 계절과일 티라미수를 즐길 수 있는 메뉴 교환권이 주어진다.

메종드기기 관계자는 “단일 매장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대형 프랜차이즈에 비해 경쟁률이 낮고 당첨 확률은 높다”며 “이벤트의 공정성을 위해 별도의 추첨식도 가질 것”이라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보통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진행하는 것과 달리 메종드기기와 같이 단일매장을 운영 중인 브랜드에서는 이례적”이라며 “‘메종드기기 메뉴 즐기고 일본으로 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준비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1달간 실시한다.

한편 메종드기기는 프리미엄원두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는 디저트 카페이다. 여심 저격 인테리어와 함께 콜드브류 원액에 질소를 주입해 생맥주 같은 풍부한 거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니트로 커피,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크림 니트로커피, 겹겹이 쌓인 크라플 밀푀유 등 다양한 디저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일본과 한국, 말레이시아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메종드기기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isondegigi.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aisondegigi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