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1~2인 가구 맞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소식] 1~2인 가구 맞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8.08.2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고양 덕양구서 820실 오피스텔 분양 중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자료=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자료=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50번지에 짓는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원흥지구 상업 1-2블록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29층 1개동, 전용면적 20·29㎡ 총 820실 규모다.

원흥지구에서는 종로와 강남권 등 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이 편리한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 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이 쉽고,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화정-신사 간 도로가 계획돼 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 간 신분당선 연장선이 추가로 조성될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케아 고양점과 롯데아울렛이 도보권에 들어서 있고,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도래울 바람물공원과 의장대공원 등 주변 녹지시설도 풍부하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위치도.(자료=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위치도.(자료=대우건설)

이밖에도 인근에 MBN복합센터가 오는 2021년을 목표로 건설될 예정이며, 약 650개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와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이 풍부한 배후 수요를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이 같은 업무지역 수요자를 겨냥해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각 세대를 1~2인 가구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룸과 1.5룸으로 구성했으며, 단지 내에 다양한 상업시설을 마련해 입주민들의 생활편의 향상도 꾀했다.

한편,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에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 등 첨단 주거시설이 적용된다.

또한 직장인들을 위한 조식서비스와 원흥역까지 운행하는 무료셔틀버스 등 다양한 입주민 서비스도 도입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오는 2021년7월 예정이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투시도.(자료=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투시도.(자료=대우건설)

[신아일보] 천동환 기자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