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한고은, 모두를 궁금케 했던 비명 소리 정체 밝혀진다...남편 신영수와 앙큼한 대결?
한고은, 모두를 궁금케 했던 비명 소리 정체 밝혀진다...남편 신영수와 앙큼한 대결?
  • 권길환 기자
  • 승인 2018.08.27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레몬 소주와 함께 종합격투기를 시청하며 '불토'를 보냈다. 한고은은 종합격투기 선수 '크로캅', '추성훈' 팬을 자처했고, "베스트 경기 클립을 모아놓고 본다"고 말하며 종합격투기 마니아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MC 김숙은 "기이한 광경이네요"라며 신기해 했다.

계속해서 종합격투기를 시청하던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기술을 따라 하며 한 판 대결을 벌였다. 대결을 위해 옷까지 갈아입은 한고은은 신영수와 엎치락뒤치락 기술을 주고받았다. 대결 중, 신영수는 "어 뼈 부러질라 또~"라고 말했고, 이 말을 들은 출연자들이 모두 깜짝 놀라며 이유를 물어봤다. 이유인즉슨, 예전에 종합격투기를 시청하며 기술을 따라 하던 중 한고은의 갈비뼈에 금이 간 적이 있던 것. 이에 MC 김구라는 "남편이 위축돼 있는 이유가 있네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종합격투기 대결 현장은 어떨지, 그 현장은 2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ghgw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