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미나즈,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어떻게 성사됐나?
니키 미나즈,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어떻게 성사됐나?
  • 권길환 기자
  • 승인 2018.08.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니키 미나즈가 방탄소년단의 앨범에 참여했다고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니키 미나즈는 24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마지막 트랙 'IDOL(Feat. Nicki Minaj)'에 이름을 올렸다.

니키 미나즈가 참여한 'IDOL(Feat. Nicki Minaj)'은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은 디지털 스페셜 트랙이다.

'IDOL(Feat. Nicki Minaj)'은 니키 미나즈만의 아이코닉 랩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으로, 타이틀곡 'IDOL'과는 또 다른 느낌이다.

이들의 만남은 리패키지 앨범 작업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니키 미나즈의 랩이 들어가면 좋겠다고 제안했고, 니키 미나즈가 이를 흔쾌히 수락해 이루어졌다.

이로써 2년 반 동안 이어진 LOVE YOURSELF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공개를 앞두고 니키 미나즈의 콜라보레이션 소식까지 더해지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니키 미나즈는 2010년 싱글 앨범 'Massive Attack'으로 데뷔했으며, 같은해 여성 가수로는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싱글 7곡을 진입시켰다.

ghgw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