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판사님께' 심상치 않은 윤시윤X윤시윤, 드디어 대면 했지만
'친애하는 판사님께' 심상치 않은 윤시윤X윤시윤, 드디어 대면 했지만
  • 권길환 기자
  • 승인 2018.08.22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과 윤시윤이 드디어 만났다.

22일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측은 극 중 한강호, 한수호 1인 2역을 연기 중인 윤시윤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 말미 가짜 판사 한강호(윤시윤 분)가 납치되는 장면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이날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한강호가 납치되는 장면과 한강호, 한수호, 박재형(신성민 분) 세 남자가 팽팽하게 대립하는 장면. 뿐만 아니라 극 중 과거 아닌 현재에서 마주치는 장면이 한 번도 없었던 한강호와 한수호의 만남이라서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강호-한수호-박재형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유발하며 대치 중이다. 앞선 방송에서 한강호는 정장 차림으로 수면 가스에 기절했다. 그렇기에 첫 번째 사진 속 셔츠를 입고 있는 남자는 한강호임을 짐작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한수호는 검은 모자와 검은 티셔츠를 입은 채 자신을 납치한 인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러 다니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는 두 번째 사진 속 인물이 한수호라는 것을 유추할 수 있게 한다. 입에서 피를 흘리며 눈을 날카롭게 빛내는 한강호, 겁에 질린 한수호, 그런 그를 노려보며 위협하는 박재형. 세 남자의 대립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박재형은 한수호가 맡은 사건 피의자 가족이다. 그는 한수호가 내린 판결에 분노를 느꼈고 그를 죽이기 위해 주변을 맴돌았다. 하지만 박재형이 예의주시하고 있던 인물은 사라진 형 대신 불량 판사가 된 한강호였다. 결국 한강호는 한수호 대신 죽음 위기에 처하고 말았다. 박재형이 한강호가 타는 자동차에 수면가스를 설치, 납치를 시도한 것이다.

한수호 대신 납치된 한강호, 그를 납치한 박재형.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곳에 나타난 한수호까지. 세 남자가 만들어내는 터질 듯한 긴장감 속에서 과연 한강호-한수호 형제가 박재형의 위협에서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지, 심상치 않은 상황에서 마주한 한강호-한수호 형제에게는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신아일보] 권길환 기자

ghgw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