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서울여성병원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임신 육아콘서트
서울여성병원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임신 육아콘서트
  • 김경홍 기자
  • 승인 2018.08.2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여성병원 은길상 산부인과 센터장과의 진솔 담백 임신‧육아 토크 콘서트
제32회 ‘두근두근’ 임신‧육아 토크콘서트
서울여성병원 은길상 센터장과의 솔직 담백한 ‘두근두근’ 임신육아토크쇼가 진행됐다.
서울여성병원 은길상 센터장과의 솔직 담백한 ‘두근두근’ 임신육아토크쇼가 진행됐다.(사진=서울여성병원 제공)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은 지난 21일 인천 신세계 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린 ‘두근두근’ 임신‧육아 토크쇼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제32회 두근두근 임신육아토크쇼는 개그맨 한상규 씨와 200여 명의 예비 부모들이 참여했다.

서울여성병원 임산부 합창단 ‘아이&I’의 공연으로 참여자들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했다.
서울여성병원 임산부 합창단 ‘아이&I’의 공연으로 참여자들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했다.(사진=서울여성병원 제공)

이번 행사는 서울여성병원 은길상 산부인과 센터장과의 토그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은길상 센터장의 ‘설레는 출산을 기다리며’ 강의를 시작으로 제왕절개는 몇 번까지 가능한지,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해도 되는지,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도 되는지 등 평소 임산부들이 고민하고 듣고 싶어 하는 질문들을 미리 선정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현장에서 직접 질문을 받아 행사의 현장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서울여성병원은 ‘아이&I’ 임산부 합창단의 공연과 샌드아트 및 ‘모야밴드’의 공연도 개최했다.

서울여성병원 관계자는 “진료실 밖의 공간에서 사람들을 만나고 또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영광이다" 며 "다양한 공간에서 색다른 만남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병원 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ydiver617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