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지난 회 '반전 엔딩' 비밀 밝혀지나?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지난 회 '반전 엔딩' 비밀 밝혀지나?
  • 권길환 기자
  • 승인 2018.08.15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달라진 현재를 살고 있는 주혁과 우진은 직장 동료가 되어 운명적으로 재회했다. 과거와 180도 바뀐 ‘리셋’ 우진을 근거리에서 관찰하게 된 주혁은 낯설었던 모습 안에서 점점 해맑고 씩씩했던 추억 속 우진을 상기해냈다. 혼란스럽고 복잡한 마음에 이끌려 주혁은 기억을 더듬어 우진의 옛 집 앞으로 찾아갔다. 예상치 못한 만남에 당황스러워하던 주혁과 우진 앞에 나타난 우진의 엄마가 “차서방”이라고 반가워하는 반전 엔딩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아련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높인다. 치매인 엄마를 살뜰히 챙기는 우진을 바라보는 주혁의 표정에서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자신을 아껴주던 우진 엄마의 건강했던 시절을 기억하는 주혁이 밥 위에 반찬까지 올려주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 먹먹함을 불러온다. 반면, 눈을 내리감고 묵묵히 식사에 몰두하고 있는 우진의 표정은 속내를 읽을 수 없이 복잡하다.

달라진 현재에서 주혁 홀로 과거를 기억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를 기억하는 듯한 우진 엄마의 등장이 주혁과 우진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해진다. 또한,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주혁과의 추억이 반복되는 꿈으로 나타나는 우진의 모습 역시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목. 오늘(15일) 방송되는 5회에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차서방”의 진실이 밝혀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5회는 오늘(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ghgw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