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대규모 전시장 마케팅 연이어 개최
쉐보레, 대규모 전시장 마케팅 연이어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8.08.1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쉐보레가 고객 신뢰 구축과 대리점 방문 고객 확대를 위한 대규모 전시장 방문 프로모션을 연이어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월 11일 잠재 고객의 대리점 방문을 늘리기 위한 전국 규모의 고객 마케팅 활동과 지역 사회 연대 강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시한 쉐보레는 오는 18일까지 대리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에게 경차 스파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앞으로 나흘 간 4명의 고객을 추가로 선정해 고객 신뢰회복을 위한 첫 단계 일정을 완료한다.

한편, 쉐보레는 전국 대리점에서 ‘제5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대회용 스케치북을 수령해 대회의 주제인 ‘내일을 향해 달리는 희망 자동차’에 맞게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다음달 21일까지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본선 대회는 10월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진행한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