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강남그랜드세일 참가업체 모집
강남구, 강남그랜드세일 참가업체 모집
  • 김두평 기자
  • 승인 2018.08.1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까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서울 강남구가 오는 9월 21일까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8 강남그랜드세일’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쇼핑(백화점, 마트 등), 식음료(레스토랑, 카페 등), 문화(공연, 전시 등), 병원, 호텔 등 관내 모든 사업장이다.

2012년 시작해 올해 7회째를 맞는 ‘강남그랜드세일’은 강남구의 대표 축제인 ‘강남페스티벌’과 연계해 호텔·백화점·음식점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가격할인 행사로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9월 29일, 30일에는 추가적으로 ‘빅세일데이(Big Sale Day)’가 열린다.

참여하는 업체에는 △주요참여업체 및 통합쿠폰이 수록된 리플릿 △업체별 정보가 수록된 모바일 쿠폰북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 등의 지원혜택이 주어진다.

구는 강남페스티벌 매체 취재 시 업체의 로고나 제품 등을 노출하고, 온·오프라인 홍보물 배포와 거리이벤트 진행 시 홍보를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할인행사 이외에도 압구정로데오, 신사동 가로수길 등 관내 주요상권에서 열리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강남구 지역경제과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신청서는 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별도의 참가신청비는 없다.

이수진 지역경제과장은 “지난해 호텔·백화점·면세점·카지노·영화관 등 400여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특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대치점·코엑스 아쿠아리움 등은 최대 70% 할인으로 인기를 끌었다”며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서울/김두평 기자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