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새로운 케미 기대케 한 모습 포착...무슨 일이?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새로운 케미 기대케 한 모습 포착...무슨 일이?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8.13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9-12회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한 집 동거를 시작한 가운데 화안도에서 뜻하지 않은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승주는 인아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인아에 대한 마음의 벽을 조금씩 허물었고 이에 끊임없는 ‘호르몬 전쟁’을 펼쳤던 두 사람이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승주의 두 손을 잡고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고 보니 이는 인아가 승주에게 ‘쎄쎄쎄’ 치료를 시전하고 있는 상황. 이에 인아와 승주가 다시 담당의와 환자로 만난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인아에게 두 손을 잡힌 채 얼음이 돼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데 이는 갑작스러운 치료에 당황한 승주의 심정이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웃음을 더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앞서 승주와 인아가 다린종합병원 진료실에서 만날 때마다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충격적인 결과를 초래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다른 상황이 펼쳐진다. 과연 ‘호르마오’ 진료실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그리고 그 결과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오늘(13일) 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yhji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