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마이크로닷, '도시어부' 두 형님의 못말리는 막내 놀리기(feat.홍홍홍)
홍수현♥마이크로닷, '도시어부' 두 형님의 못말리는 막내 놀리기(feat.홍홍홍)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8.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사진=채널A '도시어부')

 

'도시어부'로 인연을 맺은 마이크로닷, 홍수현 커플을 두고 이경규, 이덕화의 막내 마이크로닷 놀리기가 이어졌다.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열애로 들썩거리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여성게스트가 온다는 말에 갑자기 그동안 '도시어부'를 찾은 여성 게스트를 다 나열하며 마지막에 홍수현 대신 '제수씨'라는 호칭을 사용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경규는 이덕화가 마이크로닷을 찾자 "한 마리 잡고 문자 보내는 거 같다"고 고자질했고, 이덕화는 "보여주고 싶을 거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저녁 식사 시간에도 두 형님의 막내 놀리기는 이어졌다. 이날 따라 마이크로닷은 지식을 뽐냈고, 이에 이덕화는 "누나가 권한 책이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당황한 마이크로닷은 "너무 다이렉트하게 쑥 들어오니까 놀랐다"고 말했고, 장도연은 '홍홍홍홍' 웃음소리를 내 폭소케 했다.

이덕화는 "눈치챌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그땐 왜 몰랐나 모르겠다. 마이크로닷이 책을 딱 꺼내면서 '수현이 누나가 이거 읽어보라고 했다'고 했다. 그때 필이 와야 했는데 내가 멍청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경규도 "책 읽을 때 내 옆에서 읽었는데 자진해서 읽는 게 아니라 어디서 오더를 받아서 읽는 거 같더라"고 말했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다시 "그때만 해도 아무 사이도 아니었다. 완전 최근"이라며 "시원하게 한번 말하고 끝내겠다"고 쿨하게 밝혔다. 이에 장도연은 "멋지다. 남자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지난해 '도시어부'를 통해 인연을 맺은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12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달 1일 열애를 인정하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