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데뷔 8년 차에 나홀로 예능 출연 결심하게 된 배경은?
손나은, 데뷔 8년 차에 나홀로 예능 출연 결심하게 된 배경은?
  • 이재원 기자
  • 승인 2018.08.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손나은이 데뷔 8년차에서야 비로소 나홀로 예능에 출연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손나은은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얼굴 뜯어먹는 소리하네' 특집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구준엽은 손나은을 향해 "걸그룹을 잘 모르는데 이 친구는 많이 봤다. 싸이 뮤직비디오에서 봤는데, '많은 아이돌 가운데 얼마나 예쁘길래 뽑혔을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MC 윤종신은 "너무 자연미인이다. 자연이죠? 솔직히 좀 했다면 너무 자연스럽게 잘한 것"이라고 감탄했다.

손나은은 "처음 뵀어요 그쵸?"라고 반문했다. 김국진은 "자연미인 같다고 하니까, 손나은 씨가 '오늘 처음 본 것 같다'고 하잖아. 그 얘기 집어치우라는 거야"라고 덧붙여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손나은은 이와 같은 상황에 다소 당혹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조금씩 관리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손나은은 "'라스'는 처음 출연한다"며 "제가 8년 전 데뷔 초 소속사에서 예능에 안 보내주셨다. 신비주의 그런 거 때문에 몇년 동안 단체 예능 말고는 안 나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이제 8년차가 되다보니까 나가서 제가 어떤 사람인지 이야기도 하고 싶고 그랬다"고 덧붙였다.

jw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