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시즌3’, 첫 멤버 확정 '男스타 5인+女스타 5인'…출연진 누구?
‘진짜사나이 시즌3’, 첫 멤버 확정 '男스타 5인+女스타 5인'…출연진 누구?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7.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진짜사나이 시즌3’가 하반기에 방송된다.

오늘(27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 측은 “오늘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진짜사나이’ 프로그램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진짜사나이’는 MBC 예능 중 공식적인 첫 시즌 귀환 프로그램이 돼 의미를 더하게 됐다. 이번 세 번째 시즌부터는 육군본부가 세계 속의 강한 육군을 건설하고자 올해부터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를 뽑는 여정을 함께한다.

‘진짜사나이300’ 측은 새로운 시대, 세계 속의 최정예 대한민국 군대의 모습을 담겠다는 포부로 멤버 선정에도 공을 들였다. 이번 ‘진짜사나이300’ 멤버로 확정된 이들 중 일부는 워리어300 테스트를 위해 개인적인 훈련 등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콘 홍석,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신지가 출연할 예정이다.

‘진짜사나이300’의 첫 멤버들의 첫 촬영은 육군3사관학교로, 이들은 오는 29일 입소한다.

한편 ‘진짜사나이300’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지 속에서 멋진 대한민국 육군, 최정예 전투원을 뽑는 과정을 함께하게 됐다”며 “진짜 멋진 진짜사나이에 도전하는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