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파리바게뜨 "'미스터선샤인' 왕사탕 맛보러 오세요"
파리바게뜨 "'미스터선샤인' 왕사탕 맛보러 오세요"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7.2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공간적 배경인 '불란셔 제빵소' 콘셉트 제품 내놔
파리바게뜨가 드라마 '미스터선샤인'에 등장하는 왕사탕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드라마 '미스터선샤인'에 등장하는 '왕사탕'을 제품으로 출시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제작·지원하면서 공간적 배경인 불란셔 제빵소를 콘셉트로 만든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야기 전개를 위한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왕사탕을 출시했다. 간식이 귀했던 1900년대 초라는 드라마의 시대상을 반영하는 왕사탕은 딸기·오렌지·청포도향 3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불란셔라는 이름을 활용한 불란셔 치즈빵, 감자빵, 우엉빵 등을 내놨다.치즈빵은 고다치즈, 모짜렐라,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감자빵은 빵 속에 감자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갓 쪄낸 감자의 구수함을 그대로 담았다. 우엉빵은 빵 속에 우엉을 담아 감칠맛을 살리고 치즈와 감자를 조화시킨 제품이다.

이번달 첫 방송된 '미스터선샤인'은 1900년대 초 격변하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그려지는 시대극이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으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가 극본을 썼고 배우 이병헌, 김태리 등이 주연을 맡았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