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한끼줍쇼’ 출연 “우리가 게임을 준비해왔다”
마마무 화사, ‘한끼줍쇼’ 출연 “우리가 게임을 준비해왔다”
  • 이재원 기자
  • 승인 2018.07.24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한끼줍쇼' 제공
사진=JTBC '한끼줍쇼' 제공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와 솔라가 ‘한끼줍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됐다.

25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화사가 밥동무로 출격해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솔라와 화사는 실제 장안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소속사 역시 장안동에 위치해 도전 동네와 인연이 깊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솔라와 화사는 ‘비글 콤비’로 활약했다.

장안동 주택가를 탐색하던 중 정겨운 골목에 다다른 화사는 “이런 곳에선 놀아줘야 한다. 우리가 게임을 준비해왔다”라며 게임을 제안했다.

화사는 “삼촌들과 사이가 두터워질 필요가 있어서 준비한 게임”이라고 소개하면서 ‘자기 게임’부터 ‘이미지 게임’ 등 각종 젊은이들(?)의 게임을 하나씩 풀었고, 규동 형제는 복잡한 게임 방법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솔라와 화사가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는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jw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