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의사 완벽 변신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의사 완벽 변신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7.23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신경외과 NO.1 에이스 한승주(지현우 분)의 빈틈없는 수술 집도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승주가 신경외과 톱 클래스답게 날카로운 눈빛으로 수술을 집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보는 이들까지 절로 숨이 막히게 만드는 긴장감 속에서도 한치의 오차도 용납할 수 없다는 듯 빈틈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보였던 승부욕에 불타는 ‘쌩 돌+아이’의 면모는 온데간데 없고 냉철한 섹시미를 뿜어내면서 넘사벽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승주가 과거 사건을 계기로 신경외과 NO.1 실력을 갖추게 됐다고 밝혀져 시선을 모은다. 과연 그가 무슨 일을 겪었는지 그리고 그 결과 얻은 ‘특급’ 능력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yhj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