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환, '훈남정음' 종영 인사..."매회 고민 해 왔던 배역"
조달환, '훈남정음' 종영 인사..."매회 고민 해 왔던 배역"
  • 권길환 기자
  • 승인 2018.07.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에서 그 누구보다 섬세한 감각을 소유한 잡지사 에디터 ‘찰리’ 역으로 분해 극 안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배우 조달환이 종영 소감을 보냈다.

조달환은 “무거운 소재의 작품을 계속하다가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훈남정음’을 만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가는 기분입니다. 제가 맡았던 ‘찰리’ 라는 인물이 외적으로는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여졌지만, 내면엔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하는 고민과 상처가 있어서 이 부분들을 어떻게 잘 풀어나갈까 많이 노력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좋게 봐주시고 또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 동안 ‘훈남정음’을 위해 고생한 감독님, 스태프 분들, 선후배 배우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지금까지 ‘훈남정음’을 사랑해주시고, 시청해주신 분들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오늘 마지막 방송도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하며 아쉬운 작별인사를 전달했다.

드라마 ‘훈남정음’ 속에서 조달환은 캐릭터와 100% 완벽한 일치율을 자랑, 그가 나올 때 마다 극의 재미가 한껏 올라갔으며 그와 같이 있기만 하면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까지 발산되는 등 드라마의 매력요소들을 한층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ghgw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