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X마이크로닷, 국내 최로 낚시랩 발표...어떤 노래?
최자X마이크로닷, 국내 최로 낚시랩 발표...어떤 노래?
  • 권길환 기자
  • 승인 2018.07.17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자와 마이크로닷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발표한다.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를 통해 유쾌한 낚시꾼 케미를 선보였던 두 사람은 래퍼라는 본업을 살려 국내에선 처음으로 낚시를 주제로 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최자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분은 지금 낚시를 정말 사랑하는 두 재호가 취미를 직업으로 승화시키는 과정을 목격하고 있다”는 멘트와 더불어 마이크로닷과 함께 작업 중인 사진을 게재하며 콜라보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마이크로닷 또한 최자와의 작업 인증샷을 올리며 “재호X재호 ? ‘다이나믹듀오는 내 친구’ 이후 첫 콜라보. #히트 7.20 6PM KST 아주 재미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우리랑 함께 낚시 가보실 수 있는 기회”라는 글을 남겨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또 최자와 함께 ‘히트(Hit!!!)’를 녹음 중인 영상을 추가 업로드한 마이크로닷은 ‘히트 히트 대물 낚시’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저희 둘이 정말 낚시를 좋아하니까 이 느낌을 살려서 낚시 노래를 만들었다. 아마 전 세계에서 낚시를 소재로 힙합곡을 만든 것은 저희가 처음일 것”이라며 “낚시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 곡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히트(Hit!!!)’ 음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ghgwon@shinailbo.co.kr
Tag
#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