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이타카로 가는 길’ 소유, 방송 전 부터 기대 모으고 있는 ..윤도현·하현우와 감성 콜라보
‘이타카로 가는 길’ 소유, 방송 전 부터 기대 모으고 있는 ..윤도현·하현우와 감성 콜라보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7.14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윤도현과 하현우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 수만으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소유 외에도 이홍기, 김준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소유는 지난 4월 '이타카로 가는 길'의 게스트로 합류해 그리스 현지 촬영을 마쳤다.

당시 영상에서 소유는 '데살로니키 화이트 타워'를 비롯해 그리스의 아름다운 자연들을 배경으로 윤도현, 하현우와 함께 출연해 달콤한 듀엣 등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유는 윤도현, 하현우와 트러블 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뿐만 아니라 마야의 '나를 외치다', 정준일의 '안아줘', 윤도현의 '빗소리', 드라마 '도깨비'의 OST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을 열창하며 귀 호강 라이브를 펼쳤다.

 특히 소유의 시원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과 윤도현, 하현우의 맑고 파워풀한 목소리는 아름다운 그리스의 배경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향후 '이타카로 가는 길' 본 방송에서는 SNS에서 공개되지 않은 다채로운 음악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는 7월 15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yhji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