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출시
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출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8.07.0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크 마이핏. (사진=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사진=쉐보레)

쉐보레는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더 뉴 스파크(The New Spark) 투톤(Two-Tone) 스페셜 에디션의 명칭을 ‘스파크 마이핏(MYFIT)’으로 확정하고 9일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했다.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며,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바디 컬러에 적용되는 마이핏은 바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Modern Black), 퓨어 화이트(Pure White), 미스틱 와인(Mystic Wine), 캐리비언 블루(Carribean Blue)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한다.

또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한승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며,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