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공개, 뜨거운 관심 모으고 있는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에 시선집중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공개, 뜨거운 관심 모으고 있는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에 시선집중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7.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뮤지컬배우 겸 탤런트 홍지민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오늘(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 특집으로 이혜영, 홍지민, 이승훈(위너), 전준영 PD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근 둘째를 출산한 후 25kg을 감량하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앞선 녹화에서 홍지민은 MC들과 게스트들이 다이어트 비법을 묻자 "아파트 계신 분들도 '어떻게 네가 뺐냐', 배신감이 든대요. '너까지 빼면 어떡하냐'고 한다"며 주변의 반응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홍지민은 다이어트 후 건강해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만족감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는데 이후 폭풍 다이어트 비법을 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지민은 자신이 한 다이어트의 원칙을 설명한 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오이, 야채 등을 먹었다"라고 다이어트 비법을 위트 있게 말해 또 다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홍지민은 다이어트를 완료한 뒤 자신에게 준 '보상데이'에 이영자도 울고 갈 먹부림으로 하루 4kg이 쪘던 일화까지 고백했다.

한편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은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