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가평군수, 민선7기 공식 일정 시작
김성기 가평군수, 민선7기 공식 일정 시작
  • 이상남 기자
  • 승인 2018.07.0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회관 찾아 어르신 급식봉사 활동

민선7기 제40대 김성기 가평군수가 2일 간단한 취임식에 이어 가평읍 노인복지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급식봉사 등을 하며 공식취임 일정을 시작했다.

군은 민선6기에 이어 민선7기 시작을 알리는 김 군수의 행보는 검소하고 조용한 분위기 조성과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날 김 군수는 노인들에게 일일이 배식을 하고 식판도 갖다 드리며 말벗도 되어 드리는 등 오전 12시부터 1시간가량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 "처음같은 마음으로 군민의 뜻을 바로알고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군민중심 행복도시 가평을 이뤄 가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며 "공정하고 청렴하며 열심히 일하는 군수, 친절하고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공무원, 화합·단결하고 근면한 군민 등 모두가 하나되어 힘을 모으면 가평의 미래는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민선 7기는 이미 연속되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추진한 사업들을 잘 마무리하고 선거과정에서 제시한 부풀리거나 튀는 공약보다는 진정성 있는 정책과 가능성 있는 공약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가평군은 많은 발전이 올 것이라”며“ 뚝심을 가지고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군수는 급식봉사가 끝난 뒤 가평뮤직빌리지 사업장을 찾아 소나무 수종으로 기념식수를 하고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