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휴가는 '호캉스'… 할인카드는? 
이번 여름휴가는 '호캉스'… 할인카드는?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06.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최근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일명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호캉스족을 위한 할인카드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2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이달 말까지 ‘현대카드 호텔위크’를 진행해 서울과 부산에 있는 5성급 호텔 이용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은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대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르 메르디앙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크 하얏트 서울이 대상이다. 부산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대상이다. 

부산 해운대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씨티카드를 이용해 보자. 씨티은행은 다음달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씨티카드 프라이빗 비치’를 운영한다. 씨티카드 고객들만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파라솔, 선베드, 튜브 등을 무료로 빌려주고 음료도 무료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씨티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와 함께 숙박료 최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자, 마스터, JCB 브랜드로 발급받은 우리카드 고객(신용/체크 포함)은 3월 한 달 동안 ‘아고다’에서 결제 시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우리 유니온페이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신용카드 고객에게 해당 카드로 아난타라 호텔(Anantara Hotel), 아바니 호텔(AVANI Hotel) 최대 25% 할인 혜택을 내년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신한카드도 아고다 사이트에서 이탈리아, 베트남 호텔을 예약할 시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KB국민카드는 홈페이지 내 라이프샵 여행 또는 라이프샵 모바일앱 여행에서 해외 호텔을 결제할 시 호텔스닷컴에서 15%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유럽, 홍콩, 싱가폴, 대만 호텔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