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파드 커피, 스메그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즐긴다
신선한 파드 커피, 스메그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즐긴다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6.2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메그코리아)
(사진=스메그코리아)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 스메그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SMEG SUMMER PROMOTION’을 진행한다.

27일 스메그코리아에 따르면 스메그 반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파드(POD)커피 1박스와 아이스 트레이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파드 커피는 원두를 천연펄프에 질소 포장해 고온·고압에서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티백 타입의 커피 종류로 친환경적이면서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경험할 수 있다.

스메그 반자동 커피머신은 분쇄 원두를 담을 수 있는 1샷, 2샷용 필터 2개와 국제 표준 규격의 E.S.E(Easy Serving Espresso) 파드 커피 필터까지 총 3가지 필터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함께 증정되는 아이스 트레이를 이용해 스메그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얼린 후 시원한 아메리카노부터 아이스 큐브 라떼까지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위를 타파할 수 있는 여름맞이 프로모션으로 이번 커피머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메그 반자동 커피머신과 함께 증정하는 아이스트레이, 파드 커피 등을 이용해 시원한 커피와 함께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메그 반자동 커피머신은 아이콘적 스타일과 디테일을 담은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파스텔블루, 블랙, 크림, 레드 등 4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구매는 스메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