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삼산 서해그랑블아파트’ 분양
친환경 ‘삼산 서해그랑블아파트’ 분양
  • 백칠성기자
  • 승인 2008.11.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종합건설, 4개동 454세대…계약금 분납제 실시
인천시 부평구 삼산3택지개발지구내 분양중인 ‘삼산 서해그랑블아파트'(사진 조감도)는 저렴한 분양가와 계약금 분납제(계약시10%) 와 분양대금 60%에 대해서는 중도금대출 이자후불제를 적용해 분양계약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파격적인 분양을 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지하2층, 지상31층 4개동 454세대 규모로 공급하는 ‘삼산 서해그랑블’은 인천시 부평이 자랑하는 랜드마크 아파트이며, 친환경건축물예비인증을 받은 아파트이다.

가구당 1.62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는 물론 광폭형 주차공간 설계로 입주자에게 편안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상을 공원화해 입주자의 지상낙원이 될 수 있도록 실현했다.

인근 초등학교 5개교, 중학교 4개교, 고등학교 3개교 등으로 현재 우수한 학군이 형성되어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중동IC), 경인고속도로(서운JC)와 인접해 있어 서울강남까지 논스톱으로 연결되는 인천 삼산의 쾌속생활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1년 개통예정인 서울지하철 7호선으로 서울, 수도권을 더 빠르게 만날 수 있다.

국토해양부 주관 ‘2008년 주택품질 소비자만족도 우수업체 선정’에 빛나는 (주)서해종합건설은 국내 택지지구 중 아주 높은 녹지율에 친환경건축물 예비인증아파트로서 지상에 차가 없는 자연주의 아파트단지의 실현, 친환경 내부마감제 적용, 필로티 공간 설계로 인한 개방감 극대화, 초고속통신특등급 적용에 따른 최상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적용 및 입주자 보호를 위한 최고의 보안시스템 등을 적용해 명품 주거 라이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는 (032)506-0066번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