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라그릴리아, 제철 식재료 활용한 여름메뉴 한정 출시
라그릴리아, 제철 식재료 활용한 여름메뉴 한정 출시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 제공)
(사진=SPC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라그릴리아 쉐프가 들려주는 여름 이야기(Chef’s Summer Story)’를 주제로, 제철 과일과 해산물, 보양 식재료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그릴리아는 쉐프들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경합을 벌이는 ‘시즌 메뉴 콘테스트’를 개최해 수상한 메뉴 3가지를 포함해 총 6가지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콘테스트 수상 메뉴는 부드럽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토마토&치킨 스튜 스파게티'와 토마토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섞어 먹는 ‘매콤 관자 로제 스파게티' 여름 제철 과일이 어우러진 복숭아&수박샐러드’ 등 3가지로,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새롭게 해석했다는 평이다.  

또 한치를 올리브 오일과 마늘, 청양고추를 넣어 볶아내 담백한 ‘한치 오일 파스타’, 키조개와 모짜렐라 치즈를 갈릭볶음밥 위에 올린 ‘키조개 치즈 그라탕’, 치즈 부라타와 토마토, 바질을 올리브 오일에 가볍게 버무린 ‘부라타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등을 선보였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제철, 보양 재료 등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