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배럴 공동 마케팅 시동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배럴 공동 마케팅 시동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배럴과 협업한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한정 제품은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배럴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센스있게 표현했다. 

복숭아, 파인애플 등 제품 특성을 맞춰 컬러를 선택하고 비치파라솔, 야자수 등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여름 해변가를 연상케한다. 

이슬톡톡 복숭아 병과 캔, 파인애플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복순이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드라이백도 제작할 계획이다.

또 서핑 시즌에 맞춰 국내 유명 서핑 장소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비자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SNS에서도 복순이의 서핑 체험기 등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온라인 홍보활동을 이어가며 워터파크 소비자 콘테스트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슬톡톡의 주요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시즌 주목도가 높은 배럴과의 협업은 여러모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