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정수기 구입하면 혜택은 두 가지
'한우물' 정수기 구입하면 혜택은 두 가지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6.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우물)
(사진=한우물)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6월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한우물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정수기 렌탈 시즌을 맞아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수기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가전을 찾는 고객들에게 두 배의 만족감을 주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한우물 신형 직수 정수기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S, HAN-CH3000 모델로 교체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이다.

해당 고객들은 ‘클레어 공기청정기’, ‘블루밍 비데’,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패스트 캠프 텐트’ 등 4가지 사은품 중 한 가지를 고르거나 신규 고객은 10만원, 기존 고객은 7만원의 현금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정수기를 2대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은 ‘미디어 전기 의류 건조기’ 또는 ‘휴테크 안마기 세트’ 중 한 종을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우물정수기 고객용 하나제휴카드인 ‘하나멤버스 1Q 카드 Special’ 이용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및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하는 등 렌탈료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중복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우물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작 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규 및 기존 고객들 모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를 생성하는 한우물 정수기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깨끗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허 받은 전기분해 방식을 통해 생성된 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는 인체를 구성하는 체액과 유사한 pH 7.4-8.4의 ‘약알칼리성’을 띈다.

또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일반 물 입자 보다 2배 이상 작은 67~70Hz의 미세한 입자로 구성돼 체내 흡수가 빨르며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해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지난 2004년 미 FDA 수질검사 분석을 통해 127개 항목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정수기 세계 최초 미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됐으며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

한우물정수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